‘50조원’ 삼성전자 초대박 한방… NXP 반도체 인수하나

작성자
DATM
작성일
2021-04-26 12:57
조회
1357
삼성전자가 차량용 반도체 1위 기업인 NXP를 인수할 수 있다는 관측이 제기된다. 현실화하면 자동차 반도체 시장을 포함해 글로벌 반도체 공급망에 큰 파장을 불러올 것으로 보인다. 삼성전자는 오스틴 파운드리 신규 투자 등 50조원 이상의 신규 투자를 조만간 확정할 것으로 예상된다.

원문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