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무인편의점서 초코바 주머니에 넣고 나가봤더니…"

작성자
DATM
작성일
2021-09-09 11:21
조회
1319
"작은 에너지바를 주머니에 숨기고 나가도, 20g짜리 가벼운 쇼핑백 하나만 들고 나가도, 심지어 출입구 밖으로 상품을 던져버려도 결제가 됩니다."

원문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