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로나19 관련 치료제ㆍ백신 상표출원 급증

작성자
DATM
작성일
2021-10-05 18:41
조회
1442
정부는 전 국민 70% 이상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하여 집단면역이 되는 11월 초를 ‘위드코로나’가 가능한 시기로 보고 있으며, 완전한 일상으로 회복은 먹는 치료제가 상용화되는 시점인 연말 정도로 보고 있다. 지난 4월에 국내 첫 코로나19 치료제인 ‘REGKIRONA’가 상표등록을 한데 이어 7월에는 ‘SKYCOVID19’가 국내 최초로 백신 상표등록을 마쳤다.

원문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