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nhak

부산 화장품기업 ‘아이피아’ 반 년 만에 ‘100만 불’ 수출

작성자
DATM
작성일
2021-07-07 15:12
조회
1559
부산 토종 화장품기업이 올해 반 년 만에 수출 100만 달러 실적을 달성해 ‘100만 불 수출의탑’ 고지에 올라설 예정이다. 코로나19로 인한 수출 부진과 박람회 취소 등 여러 악조건을 딛고 일궈낸 성과여서 업계에서는 ‘쾌거’라며 고무된 분위기다.

원문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