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2021 춘계 동서 AI 네트워킹 데이’ 개최

작성자
DATM
작성일
2021-04-22 13:54
조회
1292
동서대 SW중심대학사업단(단장 문미경)은 16일 오후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지역의 대표적 AI기업, 본 사업단과 유기적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기존 SW·IT 업종 기업 및 산학공동기술개발 프로젝트 참여 기업 등을 초청해 2021년 춘계 동서 AI 네트워킹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.

원문보기